크로바 뉴스

컬링 경기도청 ‘5G’, 팀킴 꺾고 태극마크/

작성자
cloveroa
작성일
2023-07-20 10:21
조회
207

여자 컬링 국가대표선발전에서 '5G' 경기도청이 '팀 킴' 강릉시청을 꺾고 국가대표에 선발됐습니다.

12승 1패! 엄청난 경기력이었습니다.

마지막 10엔드, 8대 6으로 앞선 상황에서 경기도청의 마지막 드로우입니다.

완벽하게 일자로 세운 강릉시청의 스톤을 피해 하우스 안쪽으로 깊숙이 스톤을 붙이는 데 성공합니다.

환호하는 경기도청, 일명 5G 선수들.

연장전을 허용하지 않고 1점을 추가해 강릉시청 팀킴에 9대 6으로 승리했습니다.

4년 만에 국가대표에 복귀했는데요.

다시 5G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12승 1패라는 압도적인 경기력도 선보여 국제대회 자신감도 나타냈습니다.

[김은지/경기도청 : "기분이 너무 좋고 말로 표현 못 할 만큼 좋은데 막 소리를 지르고 싶은 심정입니다. (세계선수권) 우승은 한국 팀이 한 번도 한 적이 없잖아요.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 참조바랍니다.

- https://naver.me/GcWwIDHk




출처 : KBS | 네이버 스포츠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7712929&ref=A

장애인표준사업장인 (주)한국장애인복지일자리나눔과 (주)크로바가구는2023년6월27일 (주)크로바 회의실에서 사회약자소외계층 등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함으로써  통합사회 공동체 조성을 목적으로 업무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주)한국장애인복지일자리나눔 대표최봉실(중앙좌측)와(주)크로바가구회장 권양섭(중앙우측)협약식 이번 협약식은 사회적약자소외계층등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있는 장애인표준사업장인(주)한국장애인일자리나눔(대표최봉실)과 (주)크로바(회장권양섭)는 이 업무협약식을 통해 (주)크로바와  장애인표준사업장 은 생산하는 가구및 관련 물품을 장애인 일자리를 만드데 그 목적을 가지고  우리사회 구성원으로  서로가 협력하여 사회약자인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여 손을맞잡는데  큰의미를 가지고 있다. 국제 공인 기술력 구축, 글로벌 파트너 기업으로 성장하는 기업의 성과와 구성원들의 행복을 우선으로 하는 사무환경 추구, 이유있는 오피스 공간 솔루션으로 엄격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원자재에서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생산 전 과정이 '친환경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전문기관과 협력을 통해 상품기획연구개발 등 기초 단계부터 친환경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며 "30년 노하우로  휴먼 오피스시대를  선도해 나간다" 는 기업정신을 가지고 있는 (주)크로바(회장권양섭) 는  평소 이웃사랑 실천과 장애인에 대한 사랑이 남달라  2018년에는 장애인 골프대회를 개최 하였으며  2020년에는 이웃돕기를 위해 양주시 에 사무용가구를 기부 하였으며  양주시 희망재단에 장학기금500만원을 쾌척하며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있다 (주)한국장애인복지일자리나눔(대표최봉실)은 장애인 생산품 서비스개선에  앞장서며  장애인제품에 대한 인식개선을 통해(주)크로바와 업무협력이 잘 진행되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장애인뉴스 |작성자:신 길 남 기자 | 기사입력 2023/06/29 [09:16]- - http://www.welvoter.co.kr/41839
2023.07.03 조회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