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묻는 질문 답변

전체 9
보면 제품 시리즈 컬러에 AP, CLOAK   등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CLOAK과 AP색상의 책상이 있는데, 그 책상이 약간 훼손되서 고치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시트지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혹시 이 CLOAK 색상과 AP색상이 정확히 무슨 컬러인지 물어볼 수 있을까요?
도움이 되었나요?
홈페이지, 카탈로그에 표기된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가격입니다.

다만 품질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가격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상단의 Contact Us나 하단의 고객선터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부드러운 천에 주방세제와 물을 섞어 닦아주시면 손상없이 청결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공업용, 강력 세제는 제품 색상 변질의 우려가 있으니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도장류 제품은 표면에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크로바가구 전 품목 카탈로그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 [서비스 - 카탈로그]로 들어가시면 E-BOOK 형태로 확인 가능합니다.

이북 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인쇄버튼으로 출력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S, 교환 서비스의 경우 배송 받으시고 7일 이내 접수해주셔야 원활하게 조치가 가능합니다.

자재 또는 부품 A/S가 가능한 경우 하자를 파악하여 7일 이내로 준비해드립니다.

특정 제품, 또는 문제 상황에 따라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홈페이지 하단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온라인, 이메일,  고객센터를 통해 견적문의를 넣어주시면, 5일 ~ 10일 이내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특이 품목의 경우 기간 초과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성수기의 경우 부득이한 사유로 납기가 지연될 수 있지만,

최선을 다해 정해진 기간 안에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변동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담당자가 견적서에 기입하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제품 사용 기한은 사용하시는 분에 따라, 제품을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차이가 생깁니다.

무리한 수납, 압력을 주거나 환경 기후에 따라 제품에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크로바가구에서는 전제품 검증된 테스트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지만 제품 기준 이상의 무리를 주면 파손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크로바가구 제품의 대부분은 오염방지를 위해 가공된 소재로 쉽게 오염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실수로 오염이 발생하게 되었을 경우, 전문 처리 업체에 의뢰하셔야 변형없이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분 파츠 교체가 가능한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쓰시던 가구 폐기 서비스는 실시하고 있지 않으며, 부득이할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로바가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폐기물 수거에 대한 비용을 제품가에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바가구 고객센터 031-858-0011로 연락하셔서 설치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