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묻는 질문 답변

전체 9
홈페이지, 카탈로그에 표기된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가격입니다.

다만 품질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가격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상단의 Contact Us나 하단의 고객선터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S, 교환 서비스의 경우 배송 받으시고 7일 이내 접수해주셔야 원활하게 조치가 가능합니다.

자재 또는 부품 A/S가 가능한 경우 하자를 파악하여 7일 이내로 준비해드립니다.

특정 제품, 또는 문제 상황에 따라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홈페이지 하단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온라인, 이메일,  고객센터를 통해 견적문의를 넣어주시면, 5일 ~ 10일 이내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특이 품목의 경우 기간 초과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성수기의 경우 부득이한 사유로 납기가 지연될 수 있지만,

최선을 다해 정해진 기간 안에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변동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담당자가 견적서에 기입하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